- 지은이
- 필립코틀러, 개리 암스트롱
- 역자
- 감수 장대련, 글/그림 조립식
- 발행일
- 2023-03-02
- 패키지
- 크라운판 / 4도 / 3권쪽
- 가격
- 58,000 원
- ISBN
- 978-89-363-2131-4 (07320)
[책 소개]
▶ 만화로 배우는 코틀러의 마케팅 원리 1권
: 마케팅, 시장, 소비자의 이해
▶ 만화로 배우는 코틀러의 마케팅 원리 2권
: 핵심전략과 경로
▶ 만화로 배우는 코틀러의 마케팅 원리 3권
: 다양한 전략과 영역의 확대
[저자 소개]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
‘마케팅의 아버지’라 불리는 세계적인 권위자이다. 과거 다소 생소하게 여겨졌던 ‘마케팅’의 개념을 세상에 널리 알려 하나의 학문으로 정립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시카고대학교에서 경제학 석사학위를, MIT에서 경제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노스웨스턴대학교 켈로그경영대학원 석좌교수이다.
IBM, 소니, 뱅크오브아메리카, 포드 등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알 수 있는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컨설팅을 하였다. 수많은 저서 중에서도 이 책의 바탕이 된 《Kotler의 마케팅 원리》는 ‘마케팅계의 바이블’이라고 불릴 만큼 유명하다. 혹자는 이 책을 마케팅의 ‘구약성서’라고 부르기도 한다. 현존하는 모든 마케팅 이론의 뿌리가 담겨 있기 때문이다.
개리 암스트롱(Gary Armstrong)
웨인주립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학위를, 노스웨스턴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노스캐롤라이나대학교(채플힐) 케넌-플래글러 경영대학원 교수로 재직 중이다. 최우수 학부과정 교수상을 세 번이나 받았다. 노스캐롤라이나 16개 대학 지구 내 최고 교수로 선정되기도 했다.
[역자 소개]
글·그림 조립식
전문 지식을 이야기로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는 만화가이다. 《만화경제 상식사전》, 《읽으면 진짜 똑똑한 선택이 보이는 행동경제학》, 《만화 경제학 강의》 등 경제를 주제로 한 교양 및 학습 만화를 여럿 그렸다. 통통 튀는 캐릭터와 선명한 색감, 유머러스한 상황, 누가 보아도 고개를 끄덕일 수밖에 없는 쉬운 설명 등 자신만의 뚜렷한 작품 세계를 구축하며 활동 중이다.
감수 장대련
브리티시컬럼비아대학교 졸업 후 미국 컬럼비아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학위를, 하버드대학교에서 마케팅 박사학위를 받았다. 1987년부터 연세대학교 경영학과에서 마케팅을 가르쳐왔다. 그 밖에 세계 유수의 대학교에서 B2B마케팅, 국제마케팅, 마케팅관리 등을 강의했다. 연세대학교 국제학대학원 원장, 한국마케팅학회 회장을 역임했다. 마케팅뿐만 아니라 영상과 스토리텔링에도 관심이 많아 다수의 단편 영화를 기획 및 연출했다.
그중에서 <Call Coho>(2015)라는 작품은 12개 국제영화제에서 입선, Los Angeles Independent Film Festival(2016)에서 최우수 해외 단편상을 받았다.
'GYOM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세기의 부모교육 - 2023년 세종도서 학술부분 선정 (1) | 2023.12.18 |
---|---|
캐릭터 디자인 수업 - 2023년 세종도서 학술부분 선정 (1) | 2023.12.11 |
[3판] 교통공학원론(도철웅 외) (0) | 2023.11.23 |
[4판] 안전관리론(정진우 저) (1) | 2023.11.09 |
[13판] 영양사 문제집 (0) | 2023.11.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