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YOM 블로그

[14판]Kotler의 마케팅 입문

by gyomoonsa 2021. 7. 19.

 

  • · 지은이
  • Gary Armstrong·Philip Kotler·Marc Oliver Opresnik
    • · 역자
    • 정연승,박철,이형재,조성도
    • · 발행일
    • 2021-03-20
    • · 가격
    • 38,000 원
    • · ISBN
    • 978-981-3137-16-5 (93320)
    • · 패키지
    • 국배판변형 / 4도 / 600쪽
  •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마케팅 교재는 《Kotler의 마케팅 입문(Marketing: An Introduction)》이다. 이 책은 Kotler 교수의 다양한 교재 중에서도 가장 기본이 되는 핵심 교재이다. 그런데 다수의 학생들이 원서의 내용을 완벽히 이해하는 데는 상당한 어려움이 있으며, 특히 국내와는 많이 다른 글로벌 환경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사례를 한국 독자가 적절하게 이해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이에 이번 14판의 역자들은 보다 분명하고 이해하기 쉽게 번역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Kotler 교수는 현대 마케팅의 핵심이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장기적으로 수익성 있는 고객관계를 형성하는 것이라고 제안하면서, 이러한 고객 중심의 마케팅 개념을 교재 전체에 걸쳐 일관되게 제시하고 있다. 특히 오늘날과 같이 디지털화된 마케팅 환경에서는 보다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정교한 타깃 마케팅이 필요하다. 《Kotler의 마케팅 입문》 14판은 효과적이고 통합적인 설명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각 장의 도입사례, 학습목표에 관한 개요, 주요 절과 그림에 삽입한 저자 코멘트, 그리고 주요 마케팅 개념과 마케팅 현장에서의 실행에 관한 깊이 있는 사례를 제공하는 등과 같은 학습강화 도구가 그 예이다. 이러한 각 장 도입부의 구성은 독자가 주요 개념을 미리 파악하는 데 도움을 주고, 저자 코멘트가 포함된 그림은 각 장에서 학습한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책은 마케팅을 처음 공부하는 대학생이나 실무에서 마케팅을 접하게 된 기업실무자, 그리고 마케팅에 관심을 갖고 이를 학습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마케팅 길잡이 역할을 해줄 것이다.

 

 

 

 

 

 

 

'GYOM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판]가족생활교육  (0) 2021.08.02
[2판]가족생활교육  (0) 2021.07.19
의사소통능력  (0) 2021.07.05
유아교사를 위한 의사소통능력  (0) 2021.07.02
분노 관리 융합과 소통의 기술  (0) 2021.07.02

댓글